본문 바로가기

중국소식/Movie & Celebrities

중화권 팬들이 이효리에게 빠진 이유?

이효리

한국에서 섹시여신의 아이콘!

 

그녀가 중화권 나라에서도 상당히 많은 팬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가수 탤렌트의 rotation이 빠른 연예계에서 그녀가 오래 시간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녀가 중화권 팬들의 맘속에 어떤 이미지 일까요?

 

 

중국에 최대 검색엔진 Baidu에 있는 이효리 팬 카페에서 이런 문장이 떴습니다.

 

이효리를 왜 좋아할까요?

 

 

 

이 질문에 대한 팬들이 뽑은 최고의 답이 이랬습니다.

(이효리를 좋아해야할 이유)

 

1. 효리언니(누나)가 섹시하면서도 기질이 좋다 (품격이 좋다)

2. 효리언니(누가)가 항상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3. 언니(누나)가 섹시와 청순함의 이중적인 이미지를 갖추고있다 . 눈웃음이 항상 앞서가 있다. 눈빛 사이에 섹시함이 있다. 옆모습도 얼굴 윤곽선이 선명하고 가끔 야성적인 면도 있다. 표정이 많은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4.  선천적인 섹시함을 갖추고 있다. 그 섹시함이 건강한 섹시 . 피부 톤만 봐도 알 수 있다.

5. 언니(누나)가 한국에서 섹시함의 아이콘이다. 중화권 나라도 그녀를 초청해서 광고를 찍고

   싶다.

6. 언니(누나)가 엄격한 Training를 겪고 데뷔를 한다 (기본기가 좋다), Sexy dance, Jazz, hip-pop 다 잘 소화 할 수 있다

7. 언니(누나)가족에 탄생중에 표현을 모든사람이 인증한다.

  생얼 no make-up에다가 잠옷입고 춤도 추고. 친근감이 있고 옆집언니 같다.

8. 그녀가 이효리 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중화권 팬 들이 그녀의 MV를 보고나서 “우아~ 정말 섹시하다” 라고 느꼈고. 하지만 그녀를 사랑하게 만든 것이 바로 그녀의 “진실함”이기 때문인데요.

 

중화권에서는 여배우가 화장을 안하면 절~대 카메라 앞에 서지 않아요.

물론 대부분 한국 여배우들도 마찬가지 겠죠.

 

효리의 노메이크업도 이뻐요.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0024438

 

하지만 이효리언니가 “틀을 깬 행동”을 참 많이 했습니다.

 

성형수술을 안하고 보톡스도 안하고, 이유는 “연예인이니 내 나이 또래 여자들은 이렇게 생겼다는 것을 보여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그녀가 보톡스가 한번도 맞아본 적 없지는 않지만 “한번 맞아봤는데 눈웃음이 안돼서 그만뒀다”라고도 솔직하게 고백을 합니다.

 

그녀의 나이는 이제 서른이 넘었습니다.

수많은 신인 가수 아이돌앞에서는 “왕선배”이지만 나이가 먹을수록 매력이 더 많이 넘치는

이효리!

 

이제는 가수뿐만이 아니라 여러 사회활동도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연예계 발전을 위해 한발 더 나서고 있습니다.

 

해외 팬 들도 그녀의 행동을 잘 알고 있습니다. 뭐 인터넷이 잘 된 요즘 세상에 천리 밖의 뉴스를 얻고 싶으면 1초면 충분하죠!

 

자 그러면 중화팬 들이 이효리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 다른 답변도 함께 볼까요?

 

 

- 용기가 있는 여자다.

- 참여한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것을 느꼈다.

- 노래, 춤뿐만이 아니라 성격도 좋고 귀엽고 사람품격도 좋다.

이 답 중에 제가 제일 마음에 든 답은 “효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 많다… 막상 말하려다 보니 무슨 말 해야 할 지 모른다, 말로서는 그녀를 평가할 수 없는 것이며 하지만 나… 그냥…순수히 효리를 좋아한다…”

 

~ 여러분 해외 팬들도 참 대단하죠!

언어를 통하지 않아도 효리의 프로그램 보는 것만으로도 효리에 대한 정확한 평을 내릴 수 있는 해외 팬들!

 

저도 효리 언니의 해외 팬으로서 효리 언니의 발전을 응원할께요!

 

효리언니, 이 문장을 꼭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언니가 괴로울 때는 해외 팬 생각을 많이 하시고 힘내세요! 홧팅!